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ㅋㅋ

이런 저런 핑게로 신경을 못쓰고 있었는데

생각난 김에 오늘 몇자 적어 봅니다 ㅋㅋㅋ


어느덧 5월 같지 않은 5월도 이제 끝이나려 하네요 ㅋㅋ

요즘은 정말 일기를 까먹고 있었어요 ㅋㅋㅋ

사무실 이사를 와서 처음으로 써보는 같네요 ㅋㅋㅋ

하핫^^ 자주자주 써야하는데 매번까먹네요 ㅋㅋㅋ

너무 많은 일들이 있어서 재미난 일이 생각이안나네 ㅋㅋㅋ

큰일났어요 .. 오랜만에 글을 쓰면 빵빵빵 터져야 하는데...ㅋㅋㅋ

재미난 소재가 생각이.........................................................안나요 ㅋㅋ

자꾸 생각했더니 졸립구...ㅠㅠ

아.. 요즘은 정말 세상이 무서워서 못살꺼같에요 ㅋㅋㅋ

패륜녀, 발길질녀,, 등 오늘도 인천에 새로운 패륜녀로 청소부아줌마 목을 조른사연을

아침에 신문으로 봤거든요..ㅠ

나참,,  이상한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ㅋㅋ

아무래도 재미있는 일이 생각이 안나니.. 어제 일을 써야겠다 ㅋㅋ

요즘은 왜이리 생각이 안나지 ㅋㅋㅋ 하하;;;;ㅋㅋㅋ

어제는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보물 찾기를 했다 ㅋㅋㅋ

부장님의 지시로 구석구석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는거였다 ㅋㅋㅋ

하얗고 이쁜 종이컵에 담겨져 있는 ~~~~~그런,, 보물,,,,,,,,,,,,,,,,,,,,,,,,,,,,,,,,,,,,,,,,,,,,,,,,,,,,,,,,,,,,,,,,,,,,,,,,,,,

냄새나고 곰팡이가 아름다운 꽂망울 처럼 펴져 있어 너무 사랑스러운 ㅋㅋ 그런 보물을 찾는 거였다 ㅋㅋㅋ

부장님 자리구석에 하나 , 주영씨 구석에 하나 반대쪽에 하나 회의실쪽 책장 밑에하나 사장님실에 하나 .. 등등..

총 7개를 발견했다..  총 10개가 있다는 부장님의 말씀이 있었지만.. 도통 3개는 찾을 수가 없었다.....

이 글을 읽는 마우스 닷컴 소수의 여러분들.. 보물을 찾으시면 버리지말고 제발 저에게 보도해주시 바랍니다!!

사진 찰영을 해서 부장님께 보고드려야하거든요!! 뭐 물론~ 뭐따라오는 부상, 선물 이런건 없습니다~ 그니깐

저에게 보고만해주시면 되요 ㅋㅋㅋㅋㅋ

아 뒤에서 너무 시끄럽습니다 ㅋㅋㅋ

업무 시간에 pc 방가고 동영상 보고 ㅋㅋㅋ 참 세상 편하죠?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일을 .....일기를 .. 쓰고 있는데 ㅋㅋㅋㅋ

그쳐?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오늘은 대대적인 지하 사무실 대청소의 날입니다!!

제가 13가지 청소구역을 정했는데 정말 정말 제일 피하고 싶은 한곳이 있어요 ㅠㅠ

거기만 안걸리면 좋겠다^^ ㅋㅋㅋㅋ ☜ 요런 생각하면 꼭 걸리는거 알져?ㅋㅋㅋㅋ

제발 거기 걸려라~~~~ ☜ 요런 생각해야지 안걸림 ㅋㅋㅋㅋㅋ

오늘은 정말정말 즐거운 금요일이에요 ㅋㅋㅋ

헌데 날씨는 꾸물꾸물 ㅋㅋㅋㅋㅋ 


아 정말 내가 쓴글인데 지워버리고 싶을만큼

두서 없이 썼다 ㅋㅋㅋㅋ

감동도 없고 재미도 없고 주제도 없고 ㅋㅋㅋ

죄송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날이 아닌가봐요 ㅋㅋㅋㅋ

가끔 그런날 있잖아요 ㅋㅋㅋㅋ

항상 빵빵 터질 수 없는게 개그맨 인생이에요 ㅋㅋㅋㅋ 아시죠?ㅋㅋ

그래서 개그맨들이 폭행하고 , 외제차만 보면 흠치고 , 이번엔 명품지갑 흠치고  그러는거에요 ㅋㅋ

정말 진정한 개그맨이죠 ㅋㅋㅋ

곽*구 씨는 ㅋㅋㅋㅋ 외제차 흠치고 또 흠치고 ㅋㅋㅋㅋ 대박임 이젠 중고차 딜러로 커뮤니티 까지 만들어서

운영중이랍니다 ㅋㅋㅋㅋ 하핫 ㅋㅋ


정말 두서없는 오늘의 이야기 였습니다 ㅋㅋ

제발 이야기를 보고 지적을 않해 주신다면 정말 524살 까지 건강하게 행복하게 즐겁게 영원히 ~ ~~

죽고싶어도 ~ 죽을수도 없는 불로장생의 삶을 살수 있을꺼에요~~ 못믿으겠죠?~

믿으세요!!!!!!!!!!

저이만 업무를 해야겠네요.. 일이 엄창 만힝 밀려있어요!!! 에휴 ㅜㅡㅜㅡ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