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 한주는 너무 긴 긴 긴 긴 긴 한주다...

바쁜 일정으로 늦게 끝나기도 했고 ,, 신나는 토요일에 즐거운 산행.........을 했기에...ㅋㅋㅋ

토요일 아침에  지하철을 타로 가는데 아침에 지하철에 신문 나눠 주는 분들도 주 5일이구나..ㅋㅋ

토요일엔 신문을 배포를 안한다..요즘은 다 주 5일제 근무다 ㅋㅋㅋ

수유역에서 우리팀을 만나서 북한산을 올라갔다 ㅋㅋ

이건 코스를 정말 엄청 잘못 선택 한거 같다..

산을 줄타고 올라간다.. ..

지은씨는 손에 피까지 나고 넘어지고 ..

너무 험난한 코스였다.. 오르는데만 4시간이 넘게 걸렸다..

마지막 코스 정상까지!!!!!!!!!!!!!!!!!!!!!!!!!! 가지않고 옆길로 빠졌다 ㅋㅋ

이번 산행에서 느낀건 항상 정직보다 가끔은 반칙을 해야 한다는 걸 알았다..

다른 팀은 오르는데만 1시간? 2시간? ㅋㅋ 우리는 오르는데 4시간 ㅋㅋ

내려가다가 아줌마에게 산 처음오는데 칼바위로 왔는데 젤 어려운코스냐고 물었더니

초행인데 누가 칼바위로 오냐고 힘들었겠다고 했다..ㅋㅋ

칼바위는 정말 잘못된 코스 예 이다 ㅋㅋ 첨에 올라가면 약수터가 있고  정작 힘들땐 물을 찾을 수가 없는 ...

정말 잘못된 예다 .. 편한코스도 아니고.. ㅋㅋ

아 우리팀엔 재밋고 슬픈 전설이 있다...

한분은 계단을 못올라가고 한분은 계단을 못내려오고 ㅋㅋ

정말 슬프지만 재미있는 전설이다..

이날의 이슈는 아무래도  사점(Dead Poin,  死 點 ) 이었다 ㅋㅋ

몸을 못움직이고 숨이 콱 막여올때..ㅋㅋㅋ
 
힘들게 높은 고지가지 올라서  경치를 보고 멋진 바위를 본건 정말 멋진 경험이고 추억이었다 ㅋㅋ

날이 좀더 좋았으면 더 멋진 풍경을 봤을수 있을텐데..하는 아쉬움도 남았다 ㅋㅋ

땀 삐질삐질 미션 사진을 찍고 밥을 먹고 형동 대리님 차타고 청량리 역에서 집을 간... 엄청 재밋고 즐거운 토요일에 이야기였다

형동 대리님과 종민씨 와 같이 있으면 정말 재밋다 ㅋㅋ

정말긴 저번 한주 였다 ㅋㅋ

이번주는 바뿔까...? 음.. 내일은 칼퇴근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지금 pt를 하고 가고 난 혼자다...ㅋㅋㅋ

아 이번주엔 책을 못봤다.. 젠장..

내자리 칸막이가 없어져서 사람이 지나가면 자꾸 신경이 쓰이게된다 ..

책작으로 가려져있었던게 좋았던거같다.. 흐흐 ..

다음주는 1층 에서 지하로 이사를 간다..

이상 특별한 일은 없다 ㅋㅋ

이번 주도 행복하고 아름답고 재밋고 즐거고 향기롭고 섹시하고 아름다운 한주가 되도록 저를 위해 노력해주세요^^ ㅋㅋ



이글은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당신이 읽은 뒤 4일 안에 777개의 글을 더 작성해야지 행운을 주는 놀라운 글입니다..

작성을 안할시 불행이 닥쳐 옴니다....

실제 사례로 4일안에 777개의 글을 작성안한 영국의 한 사람은 신나는 주말에 산행을 가서 지옥을 맛본 사례가 있음...ㅋㅋ


한주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 이 한줄을 드래그한후 Alt + F4 를 누르면 불행으 막을 수 있음!!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