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쓰고 방금 댓글봤는데!!

인생은 낚시에요 ㅋㅋ

그리고 팀장님
 
허걱이에요!!

제 이름을 그렇게 거론하시면,.. 안되는데..ㅋㅋㅋ

앞으로 온라인 상에서 저에겐 L 이라고 (엘~) 이라고 불러주세요!!!






오늘은... 왕따다.. ㅋㅋ

대리님은 배탈로 병원에 가셨고 ..

팀장님하고 지은씨는 pt로 인해 외근을 나갔다 ..

이거 자꾸 왕따네 ㅋㅋ

광주 엑스포 워드 검토해보고 다시 보내준다고 했는데 ..

기다리다가 수정을 하고 가야하는건지.. 이따가 집가서 수정을 해야하는건지.. 물어볼껄..

이따 연락해봐야겠다 지은씨한테..

금요일엔 회식을 했다.. 술을 엄청 먹은듯하다..ㅋㅋ

다행이 취하지 않아서 다행이다..ㅋㅋ

금요일 점심에 본부장님 옆에 앉으면 술많이 먹는다고 제보가 들어왔는데 ㅋㅋ

옆에 앉게 되었다...ㅋㅋ

다음부터는 술을 조금씩 먹어야겠다..반잔씩 ㅋㅋ

오늘 아침엔 출근길에 대리님을 봤다 ㅋㅋ


" 대리님~"  

큰소리로 불렀는데 쌩~~~~

이어폰을 꽂고 노래를 듣고 있었다 ㅋㅋ

살짝 어깨를 치고 인사를 했다 ㅋㅋ

대리님이 빠나나 우유를 사주고 회의를 하고 오늘은 별~ 특별한 일은 없었다 ㅋㅋ

아침에 잠시 "야관문" 덕에 잠깐 웃은기억ㅋㅋㅋ

이번 주말엔 "삽질의 여왕" 이책을 정독 했다 ㅋㅋ

세상엔 만점 짜리 사람은 없는거 같다 처음부터 잘했던 사람이 없는거 처럼

주의에서 비난을 하고 남들이 비웃 더라도 난 할 수 있다 !!

날 비웃는 녀석들에게 보란듯이 성공해서 보여주겠다는 굳은 의지와 믿음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공모전 여왕이 된 이야기다!!

처음엔 ppt에 기능조차 몰라서 하고싶은것도 못한 사람이었단다..ㅋㅋ

이 사람에게서 배울점은 메모의 습관 , 할 수 있다는 믿음(긍정의 힘), 기획서를 사랑하는 마음가짐(최고의 인력이 만든)

자기개발 도서를 읽게 되면 긍정의 힘은 항상 있는듯하다!!!

나자신을 믿고 성공한다고 다짐하면 정말 성공을 할 수 있을꺼같다!! ㅋㅋㅋ

호호 ㅋㅋㅋ

대리님 빨리 완쾌하시 옵소서 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야관문"을  물에 깨끗하게 씻어서 -> 잘다듬어서-> 그늘에 물기를 말리고

->적당히 썬다 -> 다시그늘에 말린다
->야관문과 소주비율 (야관문 500g 35도 과일소주 4병 적당 *!!건조안한 야관문 1kg!!*)
->밀페용기에 담고 보관 -> 날자를 기입해 정확히 3달 (90일) 숙성후 ->복용(2~3잔이 적당)

드셔야 한다니깐요 ㅋㅋㅋ

이름도 간지 나잖아요 "야, 관, 문,"  ㅋㅋ

제가 만드는 방법도 올려놨으니깐 꼭 해드세요 ㅋㅋㅋ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