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엄청 바뻤지만... 시간을 내서 다이어리를 쓴다....

아 바뿌다.. 너무바뻐...ㅠㅠ

아침에 광주 김치 문화 축제 현황 조사를 하는데 .. 네이버가 예전 보다 더 이상해졌다..

네이버는 꼭 적응 될 만하면 변하고 적응 될 만하면 변하고... 아무래도 NHN 에서  더욱 편리하게 만든다고 하지만..

항상 써오던 습관을 단번에 바꾸니 복잡하다.. 개발자 너 이자식을 만나면 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처음 뵙겠습니다~ 네이버 잘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친절하게 인사를 해야를 해야겠다 ㅋㅋ

김치 축제를 조사하고 참.. 오늘은 내옆에 마케팅 팀에서 잘생긴 사람이 왔다 ^^

이번엔 하루만 다니다가 떠나지 말고 오래 다는 사람이면 좋겠다..ㅋㅋ




조사를 맞추고 봄대리님, 지은, 주형, 형동 대리님, 새로온 박종민

와 같이 회사 옆에서 밥을 먹었다!!

꼭 밥을 먹기전 입구에서 "뭐 먹을까? 어디갈래?" 고민을 한다...

앞으론 자주가는 음식점 목록을 작성해서 점심 식사 1분전 사다리를 타서 빠르게 정해야 겠다!!!

오늘은  회사 옆에 식당에 갔다!!!

역시 회사옆은.. 통일된 메뉴가 빠르다 ㅋㅋㅋ

회사를 다니면서 알게된 사실 .. 어딜가든 튀는 걸 먹으면 느리다는 것이다 ㅋㅋㅋ

먹고싶으면 혼자먹고 회사에선 통일!! 항상 무조건 통일 ㅋㅋㅋ

밥을 먹고 차가운 바람을 쌔며 팀장님과 대리님과 지은씨가준 껌을 쫙쫙 씹으면서 잠깐 토크어바웃을 하고 들어왔다 !! ㅋㅋ

그리고 오후에는  제안서를 작업을 지은씨와 했다 ㅋㅋ

 아 오늘은 특이 사항이 없는데...................................................

대리님이 아침내내 산행 후기를 작성했다 ㅋㅋㅋ

거기엔 잘생기고 멋지고 사랑스럽고 이쁜고 귀엽고 섹시하고 간지나고 아름답고 터프한 ...


내 "손바닥"이 나왔다  ㅋㅋㅋ    


이제 내 손바닥은 인터넷 ucc를 강타할 스타가 될꺼다 냐하하 ㅋㅋㅋㅋ

언제 어디서 동영상을 찍을지모르니 앞으로는  조심해야겠다....

동영상 찍히면 내가 누군지 알게되고 ...

내가 누군지 알면 신비감이 없고..

신비감이 없으면 재미도 없고

재미없으면 팀장님한테 혼나고

팀장님한테 혼나면 나 기분 우울하고

기분 우울하면 우울증걸리고..

우울증 걸리면 사회 생활 힘들고...

사회생활힘들면 회사 못다니고..

회사못다니면 백수되고...

백수되면 ..나 돈없고 ..

나돈없으면 거지되고...

거지되면.................................인터넷 ucc 강타한 손바닥 거지 닉네임 얻고 .....

닉네임 얻으면 네이버 뉴스에 얼짱거지 vs 천재거지 vs 미녀거지  경쟁하게되고..

역시 찍히면 안되겠다 .......ㅋㅋㅋㅋㅋ

아 근데 내 자리 컴퓨터는 정말 정말 너무 사랑스럽다 ♡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오늘 제안서 작업하는데 이번엔 파워포인트 오류라고 3번이나 멈추고

첫번째는 그렇다고 쳐도 두번째엔 한줄쓰고 저장 한줄쓰고 저장 했는데 자동복구 되면서 한 30분전꺼만 저장되고 ㅋㅋㅋ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서 던저버리고 싶은 충동을 가끔 느낀다^^ ㅋㅋㅋ

티스토리에 재밋는 사진 올리고 싶은데 못올리고 ㅋㅋㅋㅋ 제일 좋은 거 같다 ^^ ㅋㅋㅋ

다음주에 이사할때 비슷한 컴퓨터로 바꺼치기를 할까 생각까지했다 ㅋㅋㅋㅋ

컴퓨터는 안바꿔주셔도되요 ㅋㅋㅋ

가끔 말썽피는게 귀엽잖아요 ^^ 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가지 화이팅!!!!!!!!

아름다운 밤 되세요 ♡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