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씨 제가 오타나는 이유를 알려드릴께요!!!

이동영상 꼭봐보세요!!!ㅋㅋㅋ




어쩔수 없이 오타는 나는거에요^^ ㅋㅋㅋ 호호 ㅋㅋ

오늘은 신기한 착각의 세계로 초대할께요 ㅋㅋㅋ

동영상만 잔득 올려야지^^ ㅋㅋㅋ





요건 제주도 어디였지?ㅋㅋ 가면 있데요 ㅋㅋㅋ



정말로 이건 사기이지않을까요??ㅋㅋㅋ

보기에 이렇게 다른데 ... 어떻게 같을수가 있쬬?ㅋㅋㅋ

눈에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에요 ㅋㅋ

다 믿지 마세요~~ㅋㅋㅋㅋ




제 눈에서는 아직도 태극기가 보인다는..ㅋㅋㅋ

신기하죠?ㅋㅋㅋ 정말 눈에 보이는거 다믿으면 안되요 ㅋㅋㅋㅋ

오늘은 짤막하게 써야겠다 ㅋㅋ

요즘 너무 자주써서 ...ㅋㅋ

한 일주일에 한개가 딱 적당한데 ..ㅋㅋㅋ

어제 집에가다가 재밋는 에피소드가 생각이나서...ㅋㅋㅋ

지하철에서 친구가 술먹자고 전화가왔어요 ㅋㅋ 그래서 저는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23분뒤에 전화하라고했어요 ㅋㅋ

근데 술이 먹고싶지 않아서 제가 전화끊고 문자로 " 술먹지말고 그럼 카페가서 코코아나빨자"

친구가 " 야 무슨 남자둘이 카페야 -_-;;"

(이때 저는 버스를 탔어요!!)!

저는 " 그럼 XX 불러 남자 셋이 가서 코코아먹게~"

친구 " XX 일한데.."

나 "음..나 술끊었는데.."

친구 " 진짜 끊었어?"

나 " 아니 오늘 안땡기는 날이야"

친구 " 그게 왜 오늘이야?"

나 " 모르지?ㅋㅋ카페가서 코코아 먹자니깐 싫어?  -> 이렇게 썻는데 자꾸 옆에서 어떤 아저씨가 문자쓰는걸 흠처보길래...

(한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한손을 의자 뒤에 올려놓고 문자하고 있었음 ps- 버스가 좌석버스같은 것임 사람서있을 공간이 좁은!!
            눈을 감고 이미지트레이닝을 하심이 빠름~~~~~~)

그아저씨에게 왜자꼬 보냐고 말을할려다가..................................................

씨익~ 웃으면서 재밋는 방법이 떠올라 문자를 다지웠다!!

그리고 " 왜~자꾸~ 쳐다봐요?????"  -> 문자를 썻다 ㅋㅋㅋ

그리고 고개를 들어 아저씨를 보자  웃을을 지으면 고개를 까딱 눈인사를 해서 나도 웃으면서 눈인사를 해주었다 ㅋㅋㅋ

난 정말 재치 덩어리다 ㅋㅋㅋ

이런 재치는 왜 제안서 쓸때 잘안나오지?ㅋㅋㅋ

빨리 일할때도 아이디어가 팍팍팍~~ 떠올라야하는데....ㅋㅋㅋㅋ

아 . .이거왜이래 아이디를 자꾸 입력하래..

이번에 3번째임  또 입력하라고하면 미칠꺼같음,,,

태그 지금 똑같은거 3번작성함....

임시저장은 왜 마지막 글씨까지 안되는것임...

다음.. 나뿌다..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