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겨울 방학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가요

매일매일 이리저리 학원 보내고, 방학 동안 행여나 감 잃을까

집에서 이런저런 모양으로 같이 책도 읽고 문화관람도 갖고 하긴하는데

아무래도 방학이다보니 놀고싶은 마음에 아이들이 지루한 모양이네요.

본래 공부보다 보고 밟고 느끼는 체험학습을 더 좋아하는 저이기에

얼마 전 부모님 모시고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방학이라고 집에만 있다가 멋진 광경을 보니

아이들뿐 아니라 부모님께서도 정말 좋아하셨어요.

 

지난해에 제주도가 세계 7대 경관으로 선정되었잖아요~


 

제주도야 아름다운 곳이 워낙 많아서 정말 자랑스러운 곳인데

그 멋진 경관이 세계에도 알려졌다니 정말 뿌듯하네요.

안 그래도 한국방문의 해이기도해서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을 방문한다는데

제주도가 7대 경관으로 선정 된 이후에는 제주도를 방문하는 외국인도 늘었다고해요.

 

아마 한국사람 중에도 저처럼 이제서야 제주도를 찾으시는 분들이나

아직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제가 다녀와보니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좀 추운 겨울에 가서 뭐 볼 것이 있을까 했는데

절대 노노노!

겨울에 제주도 한 번 보신분들은 그 매력에 빠져서 겨울에만 찾으신다는 사실!

비록 갑자기 내린 폭설로 한라산 등반의 꿈은 좌절됐지만ㅠ

그렇기에 다음에 또, 제주도를 가 볼 일이 남아 기쁘기도 하네요.^^

2 3일의 짧지 않은 일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하루종일 관람하는 강행군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제주도의 절반도 보지 못했어요.

 

제주도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성산일출봉!!!

오르는 길은 조금 힘이 들기도하지만

우도, 광치기해안,성산마을, 한라산이 보이는

그야말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대장관이 펼쳐져요.

성산일출봉을 오르다가 저희가족은 말을 타보고 싶단

아들녀석 요구에 말도 타봤는데요.ㅋㅋ 

 무서워하지 않을까했는데 늠름~하게 앉아 타니 말을 모시는 아저씨도
요녀석 대범하네 하시면서
한 번 더 태워주셨어요^^

신난다고 그 이후로 집에와서도 말 탔단 이야기를 어찌나하든지~

얌전해 보여도 아들은 아들인가봐요.^^



 

 

겨울에 오르니 매서운 찬바람에 목도리로 눈만 내놓고 모두 꽁꽁 숨겨버렸네요.

그래도 왠지 정신이 맑고 가슴이 따뜻했답니다.

 

성산봉외에도 섭지코지, 한라산, 천지연폭포 등등

정말 제주도는 볼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그 뿐 아니에요.

제주도엔 특산물도 많다는 사실 아시나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하르방뿐 아니라 한라봉, 그리고 옥돔도 유명하죠!

요즘에는 제주도의 새로운 특산물이 하나 더 생겼어요.

바로 초콜릿!!

 

제주도에 여행다녀와서 지인들에게 가장 많이 하는 선물 중 하나가

바로 제주도 초콜릿이죠!

백련초, 감귤맛의 제주도 초콜릿은 다들 한 번쯤 드셔보셨을거에요~

제주도에 초콜릿 박물관도 있잖아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초콜릿 박물관 TOP 10중에 한 곳!!

저는 초콜릿을 정~~말 사랑하기에!!

이번에 특별하게도 황울금포토 초콜릿을 만나는 기회가 주어져 얼마나 행복한 지 몰라요>_<
황울금포토초콜릿이 무엇이냐구요?

궁금증이 팍팍!! 솟아오르시죠?^^



 

이 초콜릿은 제주본초라는 브랜드에서 만들어졌어요.

작년에 출범한 제주본초는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특별한 청정 제주약초로 만든 제품들의 지역공동브랜드에요.

 

요즘 먹을거리로 인해 이런저런 안 좋은 소식들도 많잖아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집에서 해 먹이고 외부음식 고를 때는 까다로워지는데

제주도에서 친자연적으로 자란 깨끗하고 건강한 제품들로

만든 브랜드라고하니 믿음이 가더군요.


 

이 제주본초의 제품 중 하나인 포토 초콜릿

제주도에서 청정으로 자란 황울금이 들어간 초콜릿이에요.

울금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강황인데요.



울금이 순금이상의 가치가 있다고해서 식물성 웅담이라고 불린다네요.

강황이 좋은 건 아마 다 아실거에요.

실제로 울금이 감기 같은 가벼운 증상에도 좋지만, 생리통, 생리불순,
변비, 숙취해소, 노화방지에 좋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당뇨, 항암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렇게 좋은 울금에 초콜릿으로 유명한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을 녹여 만든 황울금포토 초콜릿!

더욱 이 초콜릿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화이트 초콜릿으로 담은 제주의 이미지입니다.

초콜릿 위에 제주관광지사진등을 화이트초콜릿으로 그려넣었어요!

언블리버블!!

여기에 그려진 QR코드를 찍어보니 울금에 대한 정보가 담긴 페이지가 나오네요.

일반 초콜릿과 다른 디자인으로 제주특산물 선물로도 좋겠어요!


 



 

울금이 들어간 울금비타,

인공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오일과 제주한방약초로 만든

나프레티 헤어샴푸, 바디워시도 있네요.

 

아토피, 비염, 피부질환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좋은 상품이 될 것 같아요.

왠지 벌써부터 신선한 제주의 향기가 물씬 나는 것 같네요.ㅋㅋ

 

친환경제품을 찾고 있으신 분이나, 특별한 선물을 찾으시던 분들,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제품! 건강한 제주본초는 어떠신가요?^^

 

http://shop.jejuboncho.co.kr/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