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돼지돌판구이전문점 [오늘한점]에서 배부르게 먹고 칼칼한 황사먼지에서도 벗어났습니다~!ㅎ

요즘같은 황사철에는 집에만 콕! 박혀있고 싶지만, 사람산다는게 그게 어디 마음처럼 됩니까~
그래서 오랜만에 황사먼지로 꽉꽉 막혀 답답한 숨통을 요 삽결살 기름으로 쫙 씻어내려 벼르던 참
우리 회사 용사장님이 쏘신다길래 김실장님과 부랴부랴 쫓아간 곳~!
바로 구로역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흑돼지돌판구이전문점 [오늘한점]이었습니다.


음~ 간판을 보면서 [오늘한점]을 어디서 봤더라 계속 생각을 했었는데,
알고보니 TV방송에도 몇번 방영됐었고, 구로디지털단지역에도 있다그러더라구요~
아무래도 지나가다 본듯..ㅎㅎ
아무튼 TV에도 방영된 맛집이라하여 기대감을 안고 매장으로 들어섰습니다!


딱 들어가니까 매장안은 그렇게 넓지도 않고, 좁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전 너무 넓은 곳보다는 그래도 좀 아늑한 맛이 있는 그런 곳을 더 좋아하거든요.
그런 면에서 일단 분위기는 맘에 들었죠.ㅎ
그리고 저희 일행이 간 시간이 좀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매장 안에 손님들이 좀 있더라구요.
아~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부랴부랴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ㅎ


자리를 잡자 마자 메뉴판을 채 다 보기도 전에 주문 한 것은 "흑돼지모둠구이 大"!!
처음오기도 했고, 오랜만에 고기먹는 김에 여러 부위를 맛 보고자 주문을 했죠.ㅎ
배고픔에 급한김에 한번에 막 올려서 구워버렸다는.....하하;;


다른 고기 집과는 다르게 흑돼지돌판구이전문집이라 그런지 고기굽는 판이 특이하더라구요.
크기도 엄청 크고, 약간은 대리석 같은 느낌이랄까~?ㅎ
개인적으로 한번에 고기를 많이 구울 수 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다는,,,ㅎㅎ
특히 이건
귀찮게 따로 판을 갈거나 그러지 않아도 되고, 넓은 돌판을 이용해서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와 누룽지탕을 항상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ㅎ
 


너무 맛있겠죠~! 기본 삼겹살부터 해서 갈매기살, 등심덧살, 목살에 제가제일 좋아하는 항정살 까지~!!
정말 사진을 찍는 내내 군침이 꼴깍꼴깍~!
그날 따라 또 점심이 늦어서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나 누룽지탕은 찍을 겨를도 없었다니까요.ㅎㅎ


거기에 요 돼지고기들과 궁합이 딱 맞는 콩나물 무침이랑 부추무침, 잘 익은 김치~!
요기에 보너스오 버섯, 고구마, 떡까지~~!!
요렇게 놓으니까 금새 넓디 넓은 돌판이 가득 차버렸다는...ㅎㅎ
돌판이 넓은게 다 이유가 있었다니까요.ㅎㅎ



어느덧 길고 길 기다림의 시간이 지나 지글지글 ~
왠지 돌판에 구워서 그런지 너무 타지도 않고 노릇노르 잘 익더라구요~
아~ 정말 저는 이렇게 고기가 지글지글 익는 소리를 들으면 너무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ㅎㅎ


딱 맞게 익은 갈매기살이랑 부추무침을 함께 싸서 아~~


돼지고기라면 빠질 수 없는 삼결살까지~~
정말 굽는 시간보다 먹는 시간이 훨씬 안 걸린듯한...ㅎㅎ

 

배도 이제 어느 정도 차니까 그때서야 보이는 요 "지리산 흑돼지"의 효능~!ㅎ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흑돼지가 몸안에 축척된 공해 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이런 황사철에 흑돼지돌판구이전문점을 선택한 우리 용사장님의 선택은 정말 탁월했습니다!!ㅎ(용사장님 쵝오)


그제서야 매장안을 요리조리 둘러보며 입가심용으로 저는 가장 좋아라하는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다시 한번 느끼는 거지만, 배가 고프면...아무것도 보이지가 않아요~ㅎㅎ) 

 

아~ 정말 얼음 아삭아삭 한게 너무 시원한거 있죠~!ㅎ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왜 그런 맛이 있잖아요~ 새콤하면서 확 입맛이 당긴다랄까~?!
요 [오늘한점]에 방문하신다면 "김치말이국수" 꼭!!! 드셔보세요~!! 강추~!!


그리고 용사장님께서는 "냉면"을 주문~!
역시 고기집에 후식은 냉면이라고 하시는데, 개인적으로 김치말이국수가 훨씬 낫더라구요-ㅅ-ㅎㅎ


요렇게 보면 별 차이도 없고, 좀 비슷한거 같지만 맛은 좀 차이가 난답니다.
다신 한번 "김치말이국수" 강추~!!ㅎㅎ



아 용사장님덕에 몸에 좋은 흑돼지로 황사먼지도 씻어내고, 맛있는 후식까지 해치우고나니 이 포만감이란~~
배에서 행복한 비명을 지르네요~ㅎㅎ 역시 사람은 먹고봐야함~!!ㅎ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 여러 고기집을 다녀봤는데, [오늘한점]은 왠지 다시 와보고픈 곳인것 같아요~~ㅎㅎ


[오늘한점]
구로역점-> 주소 :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412-3
연락처 : 02-3667-0892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