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고 지치는 일상에
제 하나의 사소하면서도 즐거운 취미 중에
하나~! 영화보기 ^ㅡ^
요즘 이번에 발급받은 샤롯데스타카드 덕분에
제 취미생활의 즐거움이 배가 됐다는거 아니겠어요.ㅎ
1+1 혜택~! ㅎ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말이네요.
아 공짜나 이런거 너무 좋아하면 안되는데 ㅠㅠ;;ㅎ 
이게 할인이 별로 안된다고 할 수 도 있지만,
막상 할인받아서 영화를 보니까 기분은 좋은거 있죠ㅎ

 


암튼 이번에 새로 발급받은
샤롯데플래티넘스타카드로
 롯데시네마에서 할인받아
 단돈 8,000원으로 친구와 함께
이번에 최신개봉작 들중에 하나인
레드라이딩후드를 보고 왔습니다~!

[레드 라이딩 후드]


솔직히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중에 재밌는 게 너무 많이 나와서
정말 뭐 볼까 고민 엄청 많이 했어요ㅠㅠ;;ㅎㅎ
어렵게 결정한 영화가 바로 레드라이딩후드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여자주인공으로 나오는
아만다사이프리드 너무 좋아하거든요.
정말 처음에는 얼굴만 보고서 와~ 이쁘다. 엘프같이 생겼어^^
이렇게 생각했는데, 출연하는 영화를 보면서..
뭐라할까..정말 매력이 너무 많은 배우 같아요~
카멜레온 같은..ㅎㅎ
어떨때 보면 정말 순수한 그런 이미지인데,
어떨때 보면 정말 팜므파탈같은 그런 이미지~?ㅎ
뭐, 그만큼 맡은 배역을 잘 소화한다는 거겠죠^^ㅎㅎ

아 그런데 이번 레드라이딩 후드는
처음부터 너무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역시 아만다사이프리드는 정말 예쁘게 나왔지만요.ㅎ
뭐 물론 재미가 없다는 건 아니예요.
나름 생각지도 못한 반전도 있었구요.
(역시 영화는 기대를 하고 보면 안되는 것 같아요ㅠㅠ)

아마 여러분들도 보시는 내내
아 누가 늑대인간일까 하면 나름 추리를 하시겠지만..
정말 짐작대로 맞추시는 분들이..얼마나 계실지...ㅎ

정말 제대로~!
늑대는 저사람이다~!
라고 확신하고 맞추시는 분들..
있으시다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ㅎㅎ


누굴까요~?ㅎㅎ
이번에는 정말 헷갈렸었거든요
ㅠㅠ

이거 자꾸 쓰다보니가
입이 근질근질;;
이제 그만 써야 겠어요
ㅎㅎ
궁금하시면 직접 보세요~!



ㅎㅎㅎㅎ
 아~정말 영화라는 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 아직 보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다음에는 뭘 봐야할지 고민이네요^^

그럼 다음에 볼 영화 결정되고 보고 오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_<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