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애증의 MAC 래즐대즐러출시하다!!!

 

지난 2007MAC에서래즐대즐러,
살구립스틱을 출시하였을 때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면 파장은 장난이 아니었어요.

살구빛이 돌면서도 형광빛이 돌아 입술에 바르면

화사해 보였고 청순해 보이기까지 했죠.

또 한가지 인기 있었던 이유는 한정으로 출시하였다는 것

그리고 패키지가 호피무늬였다는 것

뒤늦게 래즐대즐러를 사려고 마음먹었을 때는

늦어도 한참 늦어서 살수가 없었고

프리미엄이 붙어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하지만
20097월드디어
래즐대즐러가 출시하게 된 것이에요
!!

그러곤 전 손꼽아 기다리던 정시퇴근을 하게 되었고
백화점으로 고고씽 하여
드디어 득템하게 되었어요. ><
덕분에 퇴근길의 발걸음이 더더욱 가벼웠죠..




이 우아한 자태를 보세요. 흠 예쁘네요..

그렇게 손꼽아 사고 싶었던 래즐대즐러 이었지만 제 심정은 어떨까요?

글쎄요..

의문이 생겼답니다. 과연 꼭 사야 하는 것일까?

 

그래서 준비하였어요. 살구립스틱 특집..!




뭔가 굉장히 거창하게 느껴지네요..

주로 우리나라 여성은 핑크를 즐겨 바르곤 하였죠..

하지만 송혜교의 살구빛 입술로 유명한 겔랑 18호가 유행하면서

살구 립스틱의 선호도가 높아졌지만 단종,

뒤이어 래즐대즐러가 출시하였지만 한정판매로 단종 되어

살구립스틱에 대한 갈망은 높아져 갔어요.

 

그리고 원더걸스가 쏘핫 활동 당시 유빈이의 형광빛도는 입술색의 출처를 찾아 돌아다니던 중

이때 한 회원님께서 부산 남포동에서 유빈이의 입술색과 비슷한 립스틱을 발견하였어요.



(원더걸스 유빈이의 쏘핫 활동 당시, 레전드시절이 아닐까요? 섹시하네요)

유명 브랜드의 제품도 아닌 삼성화장품에서 출시한 라바립스틱 35, 일명 남포동립스틱이었어요.

가격도 너무나 저렴해서(온라인상 3500원정도) 너도 나도 2~3개씩 구입하곤 했죠.

저도 1개 구입하였지만 형광빛이 도는 립스틱을 가을, 겨울에 바르기엔 조금 튀어서

지금은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이제 다시 사용해 봐야겠네요.

 

그 뒤를 이어 많은 브랜드에서 비슷한 제품을 출시 하였어요.

* 클리오에서 아트립스틱 밀키 오렌지,

* 미샤에서 더스타일 크리미 매트립루즈 환타드림,

* 에뛰드하우스에서 VIPgirl 디어달링립스 아이세이피치

*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하는 라네즈는 스노우 크리스탈립스틱 화이트피치,

* 라끄베르에서 연아피치를 출시하였어요.



그래서 살구립스틱에 대한 갈망은 없어지는 듯 하였죠
.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였구요.

 

저는 래즐대즐러를 포함하여 총 4가지의 살구립스틱을 갖고 있어요.

색상을 비교해보면 분명 차이는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에서 각각 출시하였기에 당연히 다르죠.

심지어 2007년 래즐과 2009년래즐도 미세한 차이가 있는데 말이죠.

화장품을 좋아하는 저는 4가지 립스틱을 모두 구별할 수 있지만!

남들이 보기엔 다 똑같아 보인다는 거에요.

 

만약 내가 살구 립스틱을 몇 개 가지고 있다면 래즐대즐러, 구입해야할까요?

글쎄요.. 전 차라리 다른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을 더 추천하고 싶어요.

 

당신은 이미 사놓고 우리한테는 왜 차라리 다른 것을 사라고 하느냐??

물으신다면 할말이 없지만… (사실 저도 사고 싶은 것은 구매하는 편이거든요)

 

살구립스틱에 대한 갈망, 아무튼 저의 생각은 이렇답니다.

 

그래도 래즐대즐러가 갖고 싶다면 빨리 구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이미 몇몇 지역의 백화점은 품절이라고 합니다 ㅠㅠ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