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은 갔습니다.

아아 사랑하는 나의 님은 갔습니다..

학생들의 방학이 끝났습니다.

드디어 개학!!

 

 

쿨럭;; 이런 개학이.…

 

졸업시즌이라 엔도르핀이 가득 넘쳐나는 학생들도 있겠지만!,

역시 개학 날은 학생들에겐 가장 싫은 날 중 하나죠~

 

 

가뜩이나 방학 때도 학교 나가랴 학원가랴.. 방학을 방학답게 보내지 못하던

학생들에게 몇 주 자유를 만끽하지도 못하고 바로 개학이라니!!

 

더불어 많은 학생들은 봄방학에도 제대로 쉬지 못한 채

졸업시즌과 신학기의 압박에 시달려야 하네요 ㅠ0

 

 

그러나 그나마 그런 학생들의 심장을

벌렁벌렁 거리게 만드는 위안이 있었으니!!

 

졸업선물 or 신학기(입학)선물!!

 

이거 이거~ 이제 우리 부모님의 머릿속이 복잡해지는 기간이네요~

ㅋㅋㅋㅋㅋ

어차피 해주는 거 해주긴 해야겠고,

그런데 이왕 해줄거면 내 자식들에게 도움이 되는 걸로 해주고 싶고,

그래야 해주고도 내내 뿌듯하죠잉 ㅎㅎ

 

그런데 여러분

흔히 말하는 엄친아, 공신들의 아이들은

특별하다는 거 알고 계십니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엄친아 이승기처럼~! 공신들처럼~!

 

성적 쭉쭉 올라가게 해주는 공신 아이템~!

졸업선물 & 신학기 선물 Best5!!!


 

< 공신 아이템 베스트 1 > 어학기~!

 

 

현재는 글로벌시대~!

정말 영어가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지금 이 시대에

학생들의 어학 공부를 쏙쏙 도와주는 어학기~!

요즘에는 닥쏘 원터치, 핸디랩, 워드스케치 등등 많은 어학기가 있는데요~

예전엔 이런게 어디있었습니까~ 그냥 일일히 달달달 외웠지요-0- ;;

요즘에는 타이핑없이도 원터치로도 검색이 가능하다니~

세상 정말 좋아졌습니다~ㅎㅎ

 

< 공신 아이템 베스트 2 > 건강식품~!

 

 

정말 우리 지난 2012 수험생 여러분들은 뼈저리게 느끼셨을 테지만,

학업의 생명은.. 바로 건강~! 체력~!

특히 학업에서 몰려오는 피로와 스트레스..

학생들은 그것들을 제대로 풀 시간도 부족한데요..

 

학생 타깃에 잘 맞게 나온 건강식품 중 하나인 정관장 아이패스~!

그리고 홍삼하면 역시 정관장이긴 하죠ㅋㅋ

홍삼의 효능 중 하나가 바로 항피로, 항스트레스라는 사실!!

체력도 많이 소모되어 피로도 쌓이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학생들에게

잘 맞는 건강식품이지 않을까요??

 

거기에 면역력 증진효과도 있으니 요즘 같이 독감 바이러스가 득실득실 될 때는

필수 아이템이랄까..-0-ㅋㅋㅋㅋㅋ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니까요ㅋㅋ

 

중학생용과 고등학생용으로도 나와있다니 참고하세용~

 

< 공신 아이템 베스트 3 > 학습용 PMP~!

 

 

요즘에는 다들 스마트폰이 있는데, 이런게 왜 필요해~!

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요즘 PMP는 싸이즈가 다르다는 사실~!

손바닥만한 3~4인치라는 차원이 달라요~

 

특히~!

요즘 공신들이라면 필수로 보고 듣는 동강/인강에 있어서는

스마트폰이랑 비교할 수 없겠죠~? 일단은 사이즈가 다르니까 ㅋㅋ

 

그리고 코원 R7만 보더라도 7인치의 확 트인 사이즈 외에도

HD화질까지 갖추고 있어 동강.인강에서

칠판이 안보여 고생하는 일은 없을 듯합니다~

 

 

고럼 여기까지 우리 아이들도 엄친아~! 엄친딸~!

만들어준다는 공신아이템들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

도움은 되셨는지,ㅋㅋㅋ

 

 

 

물론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마트폰이나 패션의류 선물도 좋지만,

졸업과 신학기 선물만큼은 앞으로 학업에도 계속 도움이 되는 선물로 추천!!

요런 성적표 한번 받아봐야지요~?!ㅋㅋ

,
rss
count total , today , yesterday
I am
우리들 이야기 (212)
소소한 일상♣ (82)
마케팅 이야기 (33)
감수성 100% (19)
화사한 다이어리♥ (21)
맛있는 초대 (6)
재테크 전쟁 (6)
사진 갤러리 (15)
롯데월드 엠버서더♬ (2)
인턴 이야기 (21)
최근에 쓴 글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연결된 관련글